한려수도 조망 케이블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 미륵산에 위치한 국내 최초 2선식 곤돌라로 안정성 강화

한려수도 조망 케이블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 미륵산에 위치한 국내 최초 2선식 곤돌라로 안정성 강화
  • 시설안내 : 케이블카 상하부 역사 시설을 안내합니다.
  • 오시는길 : 찾아오시는 길을 안내합니다.
  • 케이블관광 : 케이블카 주변 관광지 등을 소개합니다.

알려드려요

제목 통영관광개발공사, 이채로운 송구영신 행사 개최
작성자 관리자
첨부파일
등록일 2017-12-30
조회수 724
[통영관광개발공사, 이채로운 송구영신 행사 개최]


통영관광개발공사(사장 김영균)는 연말연시를 맞아 통영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감성과 향수를 자극하여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이채로운 송구영신 행사를 개최한다.


먼저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.31.(일) 13시30분부터 통영수산과학관에서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‘Goodbye 2017! 해넘이 행사’가 열린다. 통영시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한려수도의 절경과 아름다운 석양 감상과 함께 다양한 체험행사와 특산품 전시판매 등이 다채로운 음악공연과 함께 어우러져 통영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올 한 해의 멋진 마무리 장을 제공해 줄 것이다.

2018년 황금 개의 첫 날인 다음날에는 미륵산 정상에 올라 새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도록 케이블카가 조기 운행한다. 미륵산은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 새해 첫 일출을 볼 수 있는 우리나라 유일한 명소이기도 하다. 매표는 5시부터, 탑승은 6시부터 시작된다. 탑승예약은 받지 않으며 1인당 탑승권 구매한도는 50장으로 제한된다. 

하지만 이 행사 모두 기상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공사 홈페이지나 전화(1544-3303)로 문의 후에 이용을 해줄 것을 당부 드린다고 공사 관계자는 밝혔다. 




다음글 ▲   통영관광개발공사 자원봉사단, 우리 고장 자원봉사활동
이전글 ▼   통영케이블카 2017 탑승객 140만명 돌파, 역대 연간 최다기록 경신!